1. 사업개요
  2. 중소기업의 업무효율성 강화와 경영관리 부문에 탁월한 그룹웨어 솔루션입니다.
    관리회계 개념을 그룹웨어에 접목시켜 사내 업무 프로세스에 따라 관리 프로세스가 적용되어 원가절감 및 이익 극대화에 기여 합니다.
  3. 주요기능
      • 전자결재
      • 사용자 임의의 결재 경로 지정
      • 관리자에 의한 결재양식 추가 기능
      • 문서참조 및 배포기능
      • 현재 결재권한 표시로 결재위치 확인
      • 영업지원
      • 계약품의서를 통한 프로젝트 손익 확인 가능
      • 전자결재를 통한 적정수익 사업여부 판단
      • 기간별 개인 및 팀, 전자 손익내역 출력
      • 상품상세내역을 통한 매출 분야별 손익 확인
      • 상품상품재고현황 관리
      • 업무보고
      • 일일/주간/월간 업무보고를 통한 사원별, 부서별 업무보고 취합 및 확인 가능
      • 업무지시 등록 시 개인, 부서, 그룹 선택가능
      • 문서상세정보 확인으로 확인자 및 확인일시 표시
      • 사원별 업무보고 일일/주간/월간 집계
      • 고객관리
      • 공개/비공개 설정을 통한 개인/회사 분리 관리
      • 엑셀파일 다운로드 업로드 기능
      • 주소록 내에서 전자메일 및 SMS 발송 기능
      • 이름/등록자/회사명 외 9개 항목 검색 세분화
      • 각 필드 정렬기능
      • 출퇴근관리
      • 로그인 시 출근 시간 자동 체크
      • 퇴근 버튼 클릭 시 퇴근 자동 기록
      • 출퇴근 입력메뉴를 통한 수동입력 가능
      • 외근입력 시 외근/출장 기능 자동 연동
      • 팀별/개인별 출퇴근 현황 보기 기능
      • 그 외 기능
      • 사용자 제한이 없는 상품
      • 서버용량에 따라 제한 없이 가능
      • 원하는 기능을 수정/개발하여 맞춤 사용이 가능
      • 관리자 기능을 통한 부서/그룹/직위/사용자 관리가 자유로움
  4. 시스템운영환경
  5. 구분 Server 환경 Client 환경
    CPU 기본사양 Pentium 4 2.4GHz Pentiumll이상
    권장사양 Pentium Conroe E2140
    RAM 기본사양 512MB 256MB
    권장사양 1GB 512MB
    HDD
    RAID 1구성
    기본사양 72GB 2EA -
    권장사양 120GB 2EA
    O/S Windows Server 2000, 2003 Win 98이상
    DB MS SQL 2000, 2005 -
    Browser - Internet explorer 5.5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