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목 | [시리즈교육] 01강. 주요 구성 요소와 실시간 협업 기능 - NVIDIA Omniverse USDComposer |
---|---|
작성날짜 | 2024-12-24 오후 3:15:25 |
본문내용 |
옴니버스 소개 (00:05): NVIDIA의 옴니버스 플랫폼과 그 구성 요소 소개 옴니버스 구조 (01:03) • 옴니버스 런처 : https://developer.nvidia.com/omniverse#section-getting-started • 커넥트: 다양한 사용자 도구를 연결하는 라이브러리. • 뉴클리어스: 중앙 데이터베이스 및 협업 엔진. • KPI: 기능 확장을 위한 도구. • 시뮬레이션: 정확한 세계 시뮬레이션을 위한 도구. • RTX 렌더러: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과 고품질 렌더링을 지원. • 런처 개요 : 옴니버스 런처는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관리하며,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튜토리얼에 접근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로, 다섯 개의 탭으로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 협업 기능 : 옴니버스는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간의 협력을 가능하게 하며, 경쟁이 아닌 USD(유니버설 씬 설명)를 사용해 다양한 3D 애플리케이션 간의 상호운용성을 제공합니다. • 뉴클리어스와 실시간 협업 : 뉴클리어스는 데이터 저장 및 관리를 위한 협업 서버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프로젝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실시간 업데이트와 분산 워크플로를 촉진합니다. |
[이전글] | [웨비나] AI를 위한 NVIDIA의 튜링 아키텍처 기반 T4 GPU 소개 및 기술 제안 |
[다음글] | [시리즈교육] 02강. USD 아키텍처와 기본 사용법 소개 - NVIDIA Omniverse USDComposer |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