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목 [시리즈교육] 01강. 주요 구성 요소와 실시간 협업 기능 - NVIDIA Omniverse USDComposer
작성날짜 2024-12-24 오후 3:15:25
본문내용 옴니버스 소개 (00:05): NVIDIA의 옴니버스 플랫폼과 그 구성 요소 소개

옴니버스 구조 (01:03)

• 옴니버스 런처 : https://developer.nvidia.com/omniverse#section-getting-started

• 커넥트: 다양한 사용자 도구를 연결하는 라이브러리.
• 뉴클리어스: 중앙 데이터베이스 및 협업 엔진.
• KPI: 기능 확장을 위한 도구.
• 시뮬레이션: 정확한 세계 시뮬레이션을 위한 도구.
• RTX 렌더러: 실시간 레이트 레이싱과 고품질 렌더링을 지원.
• 런처 개요 : 옴니버스 런처는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관리하며,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튜토리얼에 접근할 수 있게 도와주는 도구로, 다섯 개의 탭으로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 협업 기능 : 옴니버스는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간의 협력을 가능하게 하며, 경쟁이 아닌 USD(유니버설 씬 설명)를 사용해 다양한 3D 애플리케이션 간의 상호운용성을 제공합니다.
• 뉴클리어스와 실시간 협업 : 뉴클리어스는 데이터 저장 및 관리를 위한 협업 서버로,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프로젝트 작업을 할 수 있도록 하여 실시간 업데이트와 분산 워크플로를 촉진합니다.
[이전글] [웨비나] AI를 위한 NVIDIA의 튜링 아키텍처 기반 T4 GPU 소개 및 기술 제안
[다음글] [시리즈교육] 02강. USD 아키텍처와 기본 사용법 소개 - NVIDIA Omniverse USDComposer
목록
견적문의

NVIDIA 견적 상담

마케팅 수신동의
동의 시 E-mail을 통한 제품정보, 세미나 및 이벤트 정보 수신이 가능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