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인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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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2.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한국인프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Autodesk 기술지원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서비스 웹사이트(www..krinfra.co.kr) 초기화면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시행일 7일전에 이를 공시합니다.
    3. 회원제 서비스 이용 고객은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 을 중단하고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 한 것으로 봅니다.

    제 3 조 (약관의 적용)
    1.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 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 : 이용 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 :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 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 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사용하는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 일반회원 :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약관의 효력

    제 5 조 (서비스의 구분)
    1. 서비스의 종류와 내용 등은 각 서비스의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단위)
    1. 이용 계약은 신청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해당 사항을 기록하여 회원 가입을 등록하고,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가입신청을 하고, 당사가 이를 승낙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 및 약관의 동의)
    1. 회사는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신 이용자에게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자가 등록 절차 중 본 약관을 보고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것이 됩니다.

    제 8 조(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이용자의 등록 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이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에 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2. 이용고객은 "정보통신망법"에 의거 가입시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이메일을 수신 또는 수신거부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중 회원정보 변경을 통하여 이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이용자의 의무

    제 9 조 (서비스의 보류 및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로 신청한 경우
    (2) 회원가입 등록 정보에 기재한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졌을 경우
    (3) 기타 이용신청고객의 귀책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제 2 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신청이 불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제 10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제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에 의하여 변경 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등록 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가 있는 경우
    (2) 이용자ID의 내용이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이용고객은 이용자ID를 타인에게 사용하게 할 수 없으며, 이용자ID 및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를 다하여야 합니다.
    4. 이용해지시 이용자가 사용 중이던 ID는 1년간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용해지 후 1년 이내 재가입시에는 기존의 아이디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 기타 이용자ID의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중지 및 종료

    제 11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 이용시간은 당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1항의 이용시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당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예외로 합니다.

    제 12 조 (천재지변)
    1.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이용 고객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중지)
    1. 회사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2)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3)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음란, 저속, 위협적인 내용이나 광고성 정보, 전자우편 등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4) 정보통신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5)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6)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7) 타인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사용하는 경우
    (8)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락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9) 전기통신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10)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경우
    (11)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광고, 판촉물, 정크메일, 스팸, 행운의 편지 등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전송하는 경우
    (12)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하는 경우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게시물 삭제 또는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서비스 메뉴별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14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해제)
    1. 회사는 제13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 제한을 제한 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유와 일시등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해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이용고객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해 이의가 있을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고객에게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이용정지기간 중에 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15 조 (회원가입 등록 정보의 변경)
    이용고객은 주소,전화번호 등 회원가입 등록 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이용종료)
    1. 회사는 이용고객이 다음의 기준에 어긋나게 서비스를 이용 할 경우 아이디 삭제등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경고에도 불구하고 제13조 행위를 계속할 경우
    (2) 국가 법령이나 국제 저작권에 관한 규정을 어기는 다음의 경우
    1)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등록 한 경우
    2)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2. 이 약관에 명시 되지 않은 서비스의 이용종료에 관한 기준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5 장 유료서비스 이용

    제 17 조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 및 환급)
    1.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은 선불제 계약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은 별도로 정하며, 회사에서 제시한 결제수단에 따라 이용 요금을 지불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환급절차를 취합니다.다만 이용자가 환급을 요구할 수 있는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0일이내로 합니다.
    (1) 당사 시스템 오류로 인해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당사에 있는 경우(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
    (2) 관련 법령의 환급 기준에 해당하는 경우
    4. 본 서비스의 이용 요금에 변경이 필요할 경우 변경의 효력발생일 이전 30일부터 사이트에 고시함으로 이용 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가 변경된 이용요금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 또는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일반회원으로 변경), 당사가 가입자에게 변경되는 내용을 공지하여 "이용자가 본 공지일로부터 30일이내에 변경된 이용요금에 대한 부동의 의사를 표명하지 아니한 때에는 변경된 이용요금의 적용을 받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라는 취지의 공시를 하였음에도 이용자가 아무런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요금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당사는 별도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요금을 감면할 수 있고, 기타 혜택을 부여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의 감면, 면제 및 할인 대상자의 자격이 변동된 경우에는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제 18 조 (유료서비스의 중지)
    1. 이용자가 서비스를 음란, 불온, 불법적 목적이나 기타 관계법령, 공공질서, 미풍양속등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목적으로 사용할 때에는 당사가 유료서비스 이용을 취소, 제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에 대해 사전 경고 없이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2. 기타 유료서비스의 이용 중지 및 회원의 자격 박탈, 제한 등에 관한 사항 본 약관 제13조에 의거합니다.
    3. "서비스 일시정지"라 함은 이용고객의 필요에 따라 일정이내의 기간동안 서비스 이용계약을 일시 중지 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 19 조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화면이나 홈페이지, 이메일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한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 손해에 대해 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제 20 조 (면책)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모든 서비스의 자료 보관 및 전송에 관한 책임이 없으며 자료의 손실이 있는 경우에도 책임이 면제됩니다.
    6. 본 조에 정하지 않은 세부사항은 서비스 이용규칙에 따라 (주)한국인프라는 면책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1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01년 1월 1일 부터 시행합니다.
  3.  본인은 회원 가입 이용약관에 동의하겠습니다.
  4. 개인(기업)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5.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해당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개인 회원가입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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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회원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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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핸드폰 번호, 회사명, 회사주소, 회사전화번호, E-mail, 제품일련번호, 제품명, 버전, 팩스, 지책, 접속 IP, 쿠키
    보존근거 : 이용자의 권리 남용, 악용 방지를 위한 경우를 대비
    보존기간 : 5년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거한 보존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부칙)
    이 약관은 2007년 4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6.  본인은 개인(기업)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하겠습니다.
  7. 표시항목은 필수입력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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