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제목 한국인프라, 기업 및 공공, 교육용 MovAvi 파트너십 체결
등록일 2020-04-07 오후 2:33:00 조회수 474
내용

movavi

20년 이상 설계 및 디자인 분야에서 검증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한국인프라는 멀티미디어 에디터로 유명한 MovAvi와 기업/공공/교육용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ovAvi는 2004년 창립이래 멀티미디어 솔루션 20종 이상을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으로 현재 PC, Mac,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200개국 이상의 나라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출시하는 Clash Detector v1.0 제품은 그동안 3D 건축 설계 솔루션을 통해 제작된 BIM 데이터의 간섭체크 시 불편했었던 작업들을 자동화시킴으로써 공정에 따라 최대 90% 이상의 작업효율을 보장하고 있다.

 

MovAvi는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기반 환경 조성으로 그 시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으며, 쉬운 활용 방법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업데이트 하고 있어 국내 교육기관 및 개인 유투버들로부터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한국인프라는 이번 기업, 공공, 교육용 제품 유통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개인 방송 및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 제작을 위한 공공 및 교육용 시장의 빠른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인프라 개요

 

한국인프라는 1998년 설립된 이래 기술자료관리시스템 구축과 WEB을 기반으로 하는 GIS분야 및 시설물 관리 분야에서 고객의 정보인프라(Information Infrastructure) 구축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다. 설계분야에서 국내 최대 지원 프로그램인 캐드파워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랜더링 분야의 V-Ray, 인공지능 분야의 NVIDIA DGX-1, 사무용 소프트웨어인 Phantom PDF 등 국내외 우수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첨부1 200407_movavo_banner.png (246 KB)